조회 수 189 추천 수 0 댓글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▣ 직원 및 이용자 고충처리 안내 ▣

우리 라파엘의집에서는 직원 및 이용자(보호자)들이 라파엘의집에서 생활하면서

느끼는 불편사항, 문의사항, 개선사항, 기타의견 및 칭찬사례를 접수하여 이를 신속하게 처리,

반영함으로써 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

이에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 바랍니다.

 

고충 접수

▷ 접수기간 : 2019.01 ~ 2019.12 (연중 수시)

▷ 접수경로

▪『건의함』설치, 신청서 비치 (양호실 앞 우측 벽면)

▪ 홈페이지 게시판, 전화, 기관이메일

▪ 이용자 간담회 시

▪ 직원과의 상담 등

 

고충처리 진행

▷ 고충 발생, 접수 사항 확인 – 항시

 부서 담당자에게 고충 접수 될 경우 우선 접수 및 처리

 해당 고충 사항 부서별 접수대장에 기재

 당사자에게 접수 사항 알리고, 예상 처리 소요시간 개별 공지

▷ 직원회의 실시 - 연중 수시

▷ 고충처리위원회 회의 실시 - 분기별 1회

 부서별 접수, 처리사항 확인 및 취합

 그 외건 별도 보고 및 처리방안 모색 등

 

결과고지

▷ 처리사항 안내 및 결과고지 – 15일 이내

 당사자에게 직접 안내

 해당 직원에게 안내 -> 당사자에게 전달

 홈페이지 게재(필요시), 서면, 전화 등

 

여러분의 소중한 의견 하나로 우리 모두가 행복해 질 수 있습니다.

항상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라파엘의집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.

 


List of Articles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공지사항 첨부 파일 확인하는 방법 안내! 남혜숙(후원사업팀) 2018.04.10 744
공지 채용공고 여주 라파엘의집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 입니다. 3 file 강명례(생활재활팀) 2018.04.09 1690
40 [2018년]라파엘의집 2/4분기 소식지 입니다. file admin 2018.05.30 326
39 [2018년]라파엘의 집 3/4분기 소식지입니다. file admin 2018.08.01 309
38 [2016-2018년]라파엘의 집 소식지 과월호(압축) file admin 2018.04.29 272
37 [2018년] 후원금사용내역보고서 file admin 2019.01.05 261
36 [2018년] 2018년 결산서 공고 file admin 2019.01.05 210
» 직원 및 이용자 고충처리 안내 김진빈(생활재활팀) 2019.01.02 189
34 [2018년] 2분기 결산서 공고 file admin 2018.07.05 176
33 [2013~2015년]라파엘의 집 소식지 과월호(압축) file admin 2018.04.29 138
32 2019년 라파엘의집 2차 직원 인권 교육 실시 file 김진빈(생활재활팀) 2019.09.26 130
31 [2019년] 예산서 공고 file 남혜숙(후원사업팀) 2018.12.28 128
30 [2018년] 1분기 결산서 공고 file admin 2018.04.29 123
29 [2016-2017년] 예산서 공고 file admin 2018.04.29 122
28 [2020년] 제 303호 라파엘의집 소식지 입니다. file admin 2020.04.05 117
27 [2019년] 1분기 결산서 공고 file admin 2019.04.01 102
26 [2018년] 4분기 결산서 공고 file admin 2019.01.05 92
25 2018년 4회 이용자 자치회 회의 알림 김진빈(생활재활팀) 2018.09.01 90
24 [2019년]3/4분기 소식지 입니다. file admin 2019.11.15 83
23 2018년 5회 이용자 자치회 회의 알림 김진빈(생활재활팀) 2018.11.29 73
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
/ 3